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광동어 다운로드 – Point2Steve

광동어 다운로드

마지막으로, 입력 방법을 선택 광동 음성 IME 언어 입력 방법, 당신은 언제든지 Jyutpung에 의해 입력 할 수있을 것입니다! Windows 사용자의 경우 광둥어로 입력할 때 Windows에서 유명한 광둥어 입력인 CPIME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방법은 원래 uccoffee에 의해 만들어진 당신은 그의 웹 사이트와 그의 유튜브 비디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세 개의 타이틀은 모두 오픈 소스이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ShareAlike 3.0 라이선스에 따라 배포됩니다. CC-칸토와 CC-CEDICT 광둥어 판독은 저작권 (c) 2015-16 Pleco 소프트웨어 통합, CC-CEDICT 자체는 원래 CEDICT 데이터베이스 저작권 (c) 1997, 1998 폴 앤드류 데니 쇼스키의 일부와 메인테이너에 의해 저작권이있는 동안. 1 단계 : Kaiboard를 다운로드 한 후 응용 프로그램을 열면이 페이지에 올 것입니다. 선택 “에 이모든” 구글 광둥어 입력은 최고이며, 가장 쉬운 광둥어 입력은 2018 년 안드로이드에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구글은 순간에 Play 스토어에서이 입력 방법을 제거, 따라서 제 3 자 웹사이트에서 그것의 APK를 다운로드 해야. 여기에서 구글 광둥어 입력의 APK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C-CEDICT의 최신 버전은 cc-cedict.org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 광둥어를 선택하고 입력 방법을 선택할 수 있을 때까지 클릭합니다. 즉, 광둥어의 유핑과 예일 로마자 모두에 대한 맥, 윈도우, 아이폰 OS, 안드로이드와 크롬에 광동 입력 설치에이 가이드입니다! 당신이 우리의 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우, 지금 가입하고 아래의 LikeCoin 버튼을 클릭하여 우리에게 LikeCoin을 제공 5 시간. 그것은 우리가 미래에 당신을 위해 더 유용한 콘텐츠를 만들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어떻게 든 위의 모든 방법이 당신을 실망시키는 경우, 당신의 마지막 리조트는 크롬이나 용감한에 광동 입력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확장으로 크롬이나 용감한광동 입력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CPIME에 대한 로만화 시스템으로 Jyutping (에, 그리고 예일 (에이)를 사용하여 선택하고 필요에 따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Jyutping을 예제로 사용합니다. Openvanilla는 2004년 대만 팀이 만든 무료 오픈 소스 타사 소프트웨어로 Mac에서 광둥어 입력을 제공하며 여전히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레이아웃은 간단하고 시스템에 잘 혼합. 유일한 것은 그것을 얻기에서 당신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공식 웹 사이트는 중국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