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화산소장로 다운로드 – Point2Steve

화산소장로 다운로드

화산 지형과 분화 행동은 다양하며, 마그마의 생성, 저장, 상승 및 분화를 제어하는 상호 작용 프로세스의 많은 수와 복잡성을 반영합니다. 분화는 지각 설정, 지구 지각의 특성 및 화산의 역사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나 화산이 분출하는 방식의 큰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분화는 모두 물리적, 화학적 과정의 일반적인 집합에 의해 지배된다. 화산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어떻게 분출하는지, 그 결과를 이해하려면 바위가 녹아 구성을 변경하는 과정, 마그마가 지각에 저장되어 표면으로 상승하는 방법, 그리고 주변과 마그마의 상호 작용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화산의 작동 방식과 그 결과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매년 미국 화산 국립 공원을 방문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공유됩니다. 화산 모니터링은 위험 예측, 분화 예측 및 위험 완화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화산은 전혀 모니터링되지 않으며, 다른 화산은 몇 가지 유형의 계측기만 사용하여 모니터링됩니다. 화산재 구름의 질량, 범위 및 궤적과 같은 일부 매개 변수는 위성에 의해 보다 효과적으로 측정됩니다. 다른 매개 변수, 특히 낮은 크기의 지진과 임박한 분화를 신호 할 수있는 화산 가스 방출은 화산 건물에 또는 가까운 지상 기반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지상과 우주에서 화산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기존 및 신흥 기술을 요약합니다.

보통에서 큰 화산 폭발은 드물지만 결과가 높은 사건이다. 옐로 스톤, 와이오밍에서 슈퍼 분화와 유사, 가장 큰 가능한 분화의 영향; 롱 밸리, 캘리포니아; 또는 발레스 칼데라, 뉴 멕시코, 다른 지상파 자연 이벤트의 초과. 화산은 수십 년 이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자연 재해를 야기하며, 더 긴 시간 규모에서는 글로벌 재앙의 가능성이 있습니다(그림 1.2). 표 1.1 화산 모니터링을 위한 지상 기반 계측기 USGS는 미국과 그 영토(예: 마리아나)에서 169개의 잠재적으로 활발한 화산을 확인했으며, 그 중 55개는 높은 위협 또는 매우 높은 위협을 야기합니다(Ewert et al., 2005). 총 84개는 적어도 하나의 지진계에 의해 모니터링되며, 3개만이 가스 센서(2016년 11월 현재)를 가지고 있습니다.1 화산은 캐스케이드 산맥, 알류티안 아크, 하와이 및 미국 대륙 의 서부 내부에서 발견됩니다(그림 1.4). 이 화산의 지리적 범위와 분화 위험은 아래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뉴홀과 셀프(1982)가 도입한 화산 폭발 지수(VEI)는 주로 크기(분화 질량 또는 부피) 또는 강도(질량 분화 속도 및/또는 분화 깃털 높이)의 측정값에 따라 VEI 클래스에 분화를 할당하며, 더 많은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VEI 클래스는 그림 1.8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VEI 분류는 몇 가지 유형의 측정에 대한 의존도 및 작은 분화에 대한 부적절한 적합성과 같은 많은 제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용 중입니다(Bonadonna et al., 2016 참조). 미국에서는 3개의 연방 기관이 화산 연구, 모니터링 및/또는 분화 경보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미국 지질 조사 화산 위험 프로그램은 활화산및 잠재적으로 활화산을 모니터링하고 연구하며, 화산 공정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여 비상 관리 전문가와 대중에게 화산 위험에 대한 예측, 경고 및 정보를 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