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리눅스 putty 파일 다운로드 – Point2Steve

리눅스 putty 파일 다운로드

이 구성 패널은 디버깅 및 분석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PuTTY 세션의 로그 파일을 저장했습니다. 사용자는 이 창에 로그인할 데이터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uTTY는 Windows 클라이언트와 Windows 또는 유닉스 서버 간의 SCP를 사용하여 보안 파일 전송을 위해 CIT에서 권장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보안 복사 유틸리티를 PUTTy 보안 복사 프로토콜(PSCP)이라고 합니다. 창용 PuTTY 설치 프로그램은 곧 다운로드될 예정입니다. Windows에서 PuTTY를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했습니다. PuTTY는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의 표준 부분이 아닙니다; 을 사용하려면 먼저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용자에 대 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ww.putty.org 가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고 다른 Windows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설치하십시오. PuTTY는 윈도우 OS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너무 리눅스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리눅스 버전은 대부분의 Linux 배포판에 사전 설치되지 않은 그래픽 터미널 프로그램입니다. MAC 사용자는 유닉스 툴킷을 사용할 수 있는 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단자(터미널)를 사용하여 키트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도구 패키지는 사용자에게 GCC, 펄, svn, git 등을 포함하는 많은 도구, 유틸리티 및 컴파일러를 제공합니다. 명령의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리눅스 설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설치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PuTTY 같은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즈를 기반으로 하는 컴퓨터와 리눅스의 “맛”을 실행 하는 컴퓨터 간의 작업을 용이 하 게 하는 데 필요한, 페도라 등, 우분투와 데비안. Windows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은 Linux에서 실행되지 않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PuTTY는 두 시스템 간의 “다리” 역할을 하므로 Windows PC를 사용하는 동안 Linux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 http 서비스가 있는 경우 디렉터리를 압축하고 압축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운로드 하 고 Windows 운영 체제에 대 한 PuTTY의 최신 버전을 설치 하는 데 필요한 단계: 다른 쉬운 옵션은 파일을 왼쪽및 오른쪽으로 당기려고 하는 경우 그냥 WinSCP 같은 SFTP 클라이언트를 사용 하는. 그런 다음 무언가를 당기고 싶을 때마다 100 자를 입력하지 않고 드래그 앤 드롭만 하면 됩니다. 명령을 실행합니다.

PuTTY의 종속성 중 일부를 다운로드합니다. “pscp.exe” 파일에 대한 정확한 경로로 /path_to_pscp/ 바꾸기를 제외한 명령 프롬프트에 cd /path_to_pscp/를 입력합니다. Enter 키를 누릅니다. 1. X-Code를 사용하기 전에 X-Code의 라이선스 계약에 동의해야 합니다. 그래서, 유틸리티 섹션에서 터미널을 엽니 다. 그것은 단지 리눅스에서 명령줄 처럼. 그것은 또한 페도라 또는 레드 햇 기반 리눅스 시스템에 설치에 사용할 수, 그리고 기본 패키지 관리자 그것에 대 한 그 일을. 명령은 다음과 : 윈도우 머신에 유닉스 컴퓨터에서 파일을 복사하는 PSCP를 사용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또 다른 무료 프로그램 인 WinSCP를 사용하면 PuTTY와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입력하는 명령을 사용하는 PuTTY의 명령줄과 달리 WinSCP에는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가 있습니다. WinSCP는 두 개의 파일 목록을 표시합니다: Windows PC의 현재 디렉토리에 하나, 로그인한 원격 Linux 디렉토리에 다른 목록이 표시됩니다.

전송할 파일을 선택한 다음 다른 디렉터리의 목록으로 드래그하여 놓습니다. PSCP는 SSH 연결을 사용하여 컴퓨터 간에 파일을 안전하게 전송하는 도구입니다.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려면 Windows 명령 프롬프트에서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어야 합니다. PuTTY는 아치 기반 리눅스 시스템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명령은 로컬 파일 c:documentsinfo.txt를 대상 디렉터리 /tmp/foo를 사용하여 server.example.com 서버에 사용자 이름으로 복사하려면 프롬프트:pscp c:documentsinfo.txt userid@server.example.com:/tmp/foo/info.txt 서버 IP에 직접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ssh 터널 throught 퍼티를 수행한 다음 일부 로컬 포트에서 80개의 포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