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치아문단적소미호 다운로드 – Point2Steve

치아문단적소미호 다운로드

크리스틴 치아는 문학에 깊이 몰입한 교육적 배경에도 불구하고 2010년 말까지 시를 쓸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시인이자 친한 친구인 시릴 웡(Cyril Wong)은 그녀에게 일주일에 한 번 시를 쓰도록 격려하기 시작했고, 일련의 정기 모임을 예약하여 개별 시를 검토하고 다듬었습니다. 두 번째 결혼의 법칙은 이 멘토링 기간으로부터 나타났다. 고백의 전통을 주요 영향으로 인용하는 작가로서, 치아의 작품은 종종 그녀의 개인적인 삶의 장면과 세부 사항을 통합, 두 번째 결혼은 주로 기억에서 재건의 시리즈로 구성, 치아의 내레이터가 내레이션을 통해 승리 “혼돈, 무의미함과 개인의 불행의 금욕적 인 반항”의 재연으로 구성. 치아의 이중성의 일관된 사용은 그녀의 두 번째 컬렉션인 분리: 역사에서 더욱 두드러지게 되며, 여기서 그녀는 개인적인 이야기와 국가 내러티브를 병치한다. 치아는 싱가포르 문학에서 사적인 것과 정치적 인 혼합을 통해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전자는 일상적으로 국가 국가의 상징또는 synecdoche로 읽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잭 네오의 I Not Stupid의 풍자적인 배음과 캐서린 림(Wagner 159)의 소설에서 “개인적인 향수와 식민지 이후의 역사성의 혼합”에서 번성합니다. 치아는 시 안에서 테너와 차량으로서의 개인적, 정치적 조화를 방해함으로써 “숨고 구한다”에서 이 트로피를 부분적으로 복잡하게 만든다. 대신, 그녀는 밀접하게 관련된 동일한 지리적 공간 내에서 누적 된 현실로 두 가지를 보고 : 이러한 서로 다른 캐릭터의 관점에서 서술, 내 시어머니의 아들은 전쟁의 여파로 자신의 발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싱가포르와 그녀의 사람들의 공개 이야기입니다. 또한 어려운 상황을 겪는 사람들이 어떻게 혁명적 아이디어에 취약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소설은 스위 게크가 억압자들과 개인적으로 싸우는 것을 통해 사랑의 의미를 탐구한다. 기사 조세핀 치아에 대한 링크 조세핀 치아는 시어머니 / 며느리 역할에 채널 뉴스 아시아에 쓴 : https://www.channelnewsasia.com/news/commentary/how-to-deal-with-difficult-mother-in-law-daughter-husband-11814176 대부분의 경우, 트로프는 “감사합니다”에서와 같이, 똑바로 재생됩니다 : 페르소나는 그녀를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 “사랑 / 경제학자처럼”; 개인 및 공공 영역은 서로 골절및 흐름.

“깨끗한 휴식”에서 두 이야기는 다시 서로에 대해 설정됩니다-이번에는, 효과는 이전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 첫 번째, 에피그래프에서, 리 콴 예우의 계시는, 당시 기존의 믿음과는 달리, 박사 고 켄 스위 “말레이시아에서 분리에 대한 결정”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밝혔다. 이번 개정은 `역사`보다 `하얀 거짓말`을 선호한다고 주장하는 적절한 시를 읽는 데 색을 채우고 있다. 두 번째 이야기에서 치아는 두 번째 결혼 에 대한 소개에서 그녀의 오프닝 라인을 메아리며 “거짓말의 예술”의 정당성을 다시 방어합니다. 이전 이야기의 진리와 역사는 하나의 헤게모니적 담론의 개념을 복잡하게 만들지만, 그들은 개인적 증인이 개인적으로 담고 검증하는 확증된 개인적 실체에 찬성하여 후자에 완전히 버려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아를 진실성이나 진리의 존재를 부인하는 것으로 읽는 것은 그녀의 정신을 왜곡하는 것이며, 그녀가 내레이터와 공유하는 트라우마를 공허한 지워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