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캐슬크래셔 다운로드 – Point2Steve

캐슬크래셔 다운로드

성 크래셔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캠페인 모드는 스토리 모드를 완료하기 위해 1~4명의 플레이어중 한 명에게 도전합니다. 예, 게임은 솔로, 하지만 그것은 꽤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미친 모드는 미친 수준으로 캠페인 모드를 소요, 자연스럽게, 그리고 경기장 모드는 자랑 권리를 위해 서로에 대해 플레이어와 심지어 전체 팀을 구덩이. 폭발 좀비 나치와 나치 좀비성 울펜슈타인 성 크래셔에 반환환상적인 예술 스타일로 2D 사이드 스크롤 비트입니다. 각 레벨에서 캐릭터는 화면 왼쪽에서 시작하여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목적지에 도달합니다. 길을 따라, 그는 극복하기 위해 정복하고 장애물을 적을 만날 수 있습니다. 캐슬 크래셔를 만드는 또 다른 측면은 RPG 요소입니다. 잠금을 해제 할 수있는 25 개 이상의 독특한 문자플러스 네 개의 시작 기사가 있습니다. 이들 각각은 개별적으로 수평 및 장착 할 수 있습니다. 40개 이상의 무기를 수집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평준화하면 힘, 민첩성, 마법, 방어 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동물 구의 형태로 동료를 갖추고 있으며, 이들은 각 캐릭터에게 추가 능력과 특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해킹, 슬래시, 베헤모스에서 인기있는 2D 아케이드 모험이 리마스터링 에디션에서 승리에 당신의 방법을 분쇄! 60FPS에서, 성 크래셔 리마스터는 당신이 전에 본 적이없는 것과 같은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합니다. 최대 네 친구는 로컬 또는 온라인으로 재생하고 공주를 저장, 당신의 왕국을 방어하고, 일부 성을 충돌 할 수 있습니다! 캐슬 크래셔에 대해 불평할 것이 별로 없습니다. 그것은 좋은 게임, 그리고 그것은 충분히 좋은 하 고 충분히 다양 한 앞으로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을 계속 재생할 수 있습니다. 출시 후 5년이 지난 지금도 멀티플레이어 커뮤니티는 여전히 호핑을 하고 있었고, 이는 뭔가를 말하고 있습니다. 일부 DLC가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약 1 달러의 가격이 책정 된 화장품 팩이므로 너무 공격적이지 않습니다. 성 크래셔® 개발 및 베헤모스에 의해 출판© 더 나은 아직, 성 크래셔는 협동 멀티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으며, 최대 4 명이 한 번에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단지 두 사람과 꽤 좋은하지만 네 와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협동 게임 플레이는 매우 좋으며, 팀은 종종 상사를 무너뜨리고 다른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캐슬 크래셔의 멋진 점 중 하나는 각 주인공이 손으로 그려져 독특한 모양과 느낌을 준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경쟁자의 일부로 꽤 세련된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많은 게이머는이 매력의 일부라고 느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게임은 퍼즐 해결, 싸움과 탐험의 좋은 혼합물을 자랑, 이는 자신의 발가락에 게이머를 유지하고 이야기가 완료되면 다른 캐릭터로 반환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