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곰 tv 자막 다운로드 – Point2Steve

곰 tv 자막 다운로드

우리와의 의사 소통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휴식을 취하고있습니다 – 짧은 휴가, 우리와 함께 부담하십시오. 그 동안 사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막이 많은 회원들에게 TV 경험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알고, 우리는 지금 TV 패스 및 장치에 걸쳐 자막의 양을 증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iOS 또는 Android 기기에서 자막을 켜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먼저 NOW TV 앱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자체는 등록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자막을 처리하므로 직접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아래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쇼의 자막을 켤 수도 있습니다. 그냥 메인 메뉴에 자막 설정을 찾습니다. 일부 기기에는 자막을 사용할 수 있을 때마다 자동으로 표시하도록 자막을 켜는 설정이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의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자막을 제출 할 수 있도록 가입 페이지와. 영화와 TV 자막은 물론 인기 뮤직비디오 자막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프로그램 및 영화에 대한 자막을 켜면 (위 참조) 또한 NOW TV 장치의 많은 캐치 업 앱에서 자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MT는 다운로드 할 파일의 세부 사항을 찾을 수없는 경우 문제를 파악부족. 이러한 경우 뒤로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하는 과정에서 존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사용자의 검토에 따라, 우리는 GMT 영화 제목을 다운로드에 대 한 뛰어난 작동 하지만 TV 쇼에 대 한 자막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그것은 어딘가에 여전히 개선 필요 말할 수 있습니다. 특정 영화를 찾으려면 검색 표시줄에 입력할 때 특정 릴리스를 찾을 수 있는 자동 제안 도구가 도움이 됩니다. 각 영화 전용 페이지는 길이, 출시일 및 등급을 포함한 영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아래에 나열된 자막이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쇼에 자막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보세요. 비츠와 밥은 해적 베벨비어드와 그의 동료들의 손아귀에서 펄을 구출해야 한다. 우선, 메리 XMAS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있습니다. 우리는 동기화, 좋은 번역 자막 경우 당신에게 많은 소원 🙂 Btw, 우리는 의심스러운 요청을 검증하기위한 CAPTCHA를 도입,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http://goo.gl/37pcgm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 명심하십시오 자막은 지금 TV 스마트 스틱과 상자에 캐치 업 애플 리케이션의 많은사용할 수 있지만, 이들은 지금 TV에 의해 제공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든 쇼가 사용할 수있는 자막이있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