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android kernel 다운로드 – Point2Steve

android kernel 다운로드

arter97 커널 xDA 인식 개발자 arter97장치의 다수에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최적화 및 기능을 통해 새롭거나 오래되었다. 다른 모든 커널의 arter97의 커널뿐만 아니라 최신 CAF 및 전복 병합뿐만 아니라, Pixel2/3에서 가져온 최적화와 지원되는 장치에 대한 시스템없는 설치가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최신 f2fs 파일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AOSP 공통 커널은 장기 지원(LTS) 커널의 다운스트림이며 LTS에 병합되지 않은 Android 커뮤니티에 대한 관심 패치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패치에는 http://source.android.com/download 지침에 따라 리포지토리를 사용하여 전체 Android 소스를 아래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Android 소스 코드의 나머지 부분을 `repo` 명령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하면 커널 트리가 자동으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즉, 커널 git 트리는 기본 안드로이드 매니페스트 파일에서 참조되지 않습니다…. Iperf 2 대 iperf 3 주요 차이점: Iperf 2 여기에 끝/끝 패킷 대기 시간을 포함 하 여 타이밍 관련 통계 w/histograms (동기화 될 것으로 가정 하는 시계); SSM을 포함한 멀티캐스트지원; 스레드 작업을 지원합니다. L2 길이 검사를 지원합니다. Iperf3은 재작성당 “더 깨끗한” 코드 베이스입니다. json 출력을 지원합니다. 테스트 연결을 사용합니다. 는 단일 스레드입니다.

Iperf2 및 iperf3은 상호 운용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iperf 2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iperf.project 시스템 이미지에 사용되는 커널 버전을 확인하려면 커널 파일에 대해 다음 명령을 실행 : 커널은 거기에 모든 장치의 중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커널은 시스템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주식 ROM과 함께 제공되는 커널은 안정적이며 OEM이 약속한 것에 부합합니다. 그러나 Android는 사용자 지정 ROM 후 사용자 지정에 관한 모든 것이기 때문에 사용자 지정 커널은 사용자 간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요즘 거의 모든 휴대 전화에 대한 사용자 정의 커널을 많이 특징으로하는 유명한 운영 체제입니다. 사용자 지정 커널은 보안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스톡 커널에 대한 다양한 개선 사항도 제공합니다. 다음 표에는 이 메서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커널에 대한 BRANCH 이름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각 메인라인 커널이 출시된 후 “안정적”으로 간주됩니다. 안정적인 커널에 대한 모든 버그 수정은 메인라인 트리에서 백포트되고 지정된 안정 커널 메인테이너에 의해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장기 유지 관리 커널”로 지정되지 않는 한 다음 메인 라인 커널을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몇 개의 버그픽스 커널 릴리스만 있습니다. 안정적인 커널 업데이트는 필요에 따라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한 번 릴리스됩니다. 커널과 같은 프로젝트를 전체 Android 리포지토리 체계에 추가하려면 로컬 manifest.xml 파일에 적절한 커널 리포지토리를 추가합니다. 이 파일은 .repo 디렉터리에 있습니다. 공지와 연결된 패치가 릴리스 분기에 병합되는 것으로 확인되면 분기는 ASB 수준으로 태그가 지정됩니다. 예를 들어 ASB-2017-10-05 태그는 릴리스 분기에 2017년 10월 5일에 대한 Android 보안 게시판의 패치가 포함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부모 분기에는 이러한 보안 패치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Android-4.4-o-release 분기에 ASB-2017-10-01, android-4.4-o 및 android-4.4가 태그된 경우 해당 게시판에 최신 버전이 있습니다.

예: AOSP 트리에는 미리 빌드된 커널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git 로그는 커밋 메시지의 일부로 올바른 버전을 보여 줍니다: LTS(4.14.0)와 비교할 때 Android 공통 커널에는 355개의 변경 사항, 32266개의 삽입 및 1546개의 삭제(2018년 2월 현재)가 있습니다. 리포지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ource.android.com/download/using-repo 원시 Android 커널 패치가 제공되는 위치를 아는 사람이 있으면 여기에 링크를 추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