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선생님의 일기 다운로드 – Point2Steve

선생님의 일기 다운로드

당신의 사랑스러운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링크를 따라 편집 가능하고 인쇄 가능한 페이지 테두리를 볼 수 https://www.teachstarter.com/teaching-resource-collection/editable-page-borders/. 이 무료 실습 교육 자료로 학생 어휘를 향상시킵니다. 또한 학생들이 새로운 어휘를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과 요령을 제공합니다. 길을 따라 일부 프로그램 안정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주로 데이터가 필요한 곳에 삽입 할 수 없는 경우. 따라서 먼저 학생 목록을 만들고 그룹을 표시하여 오류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학교에서 다른 것을 사용하는 경우 마크 형식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맞게 디자인의 범위를 가지고! 각 일기 디자인에 사용할 수있는 전체 자원 팩을 보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귀하의 요구에 적합한 교사 플래너 템플릿의 거대한 컬렉션을 다운로드하고 인쇄하십시오. 그런 다음 지역 신문 가판대 나 오피스 워크 스토어로 가서 바인딩하십시오.

간단한! 학생 이름과 미리 정해진 평가를 평가 추적기에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화려한 `펑키 칠판`테마도 히트했다!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인쇄에 대해 생각하고 전체 일기는 검은 배경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환상적인 시각 효과를 위한 전면 커버.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것을 즐기기 전에 컴퓨터에 .NET Framework가 장착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기본 데이터베이스는 전체 데이터베이스를 CSS로 내보내는 것을 포함하여 기본 저장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기본 시작 시 만들어집니다. 교실의 화제를 만드세요! 무료 티치 스타터 계정을 만들고 수백 개의 시간 절약 리소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알아보십시오, 교사 일기는 훨씬 쉽게 클래스를 처리 할 수있는 도구의 직관적 인 세트를 제공, 좋은 의도가 함께 제공됩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아직 개발의 초기 단계에 있는 것 같은 느낌, 다양 한 오류에 의해 중단 되 고의 높은 기회와 함께.

우리의 교사 플래너 템플릿의 대부분은 정말 쉽게 사용자 정의하고 디지털 일기를 유지하기 위해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큰 녹색 다운로드 버튼 옆에 작은 흰색 화살표를 찾습니다.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에서 사용할 수있는 경우 당신은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교육 일기를 구입하고 다음 학년을 위해 갈 준비가 집에서 앉아에 대한 위안이있다! 그것은 거의 당신이 당신의 접시에 있는 다른 모든 것 처럼 느낌 장소에 떨어질 것 이다, 일단 당신의 교육 플래너 당신의 손에 토지. 마음 챙김은 학생들이 하루에 단 5분만 연습하면 마스터할 수 있는 초강대국입니다. 교실에 대한 18 빠르고 놀라운 마음 챙김 활동의이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각도는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지만, 이러한 활동과 자원은 교실에서 각도를 재미있게 만들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 그들은 모두 놀라운 보이지만 레이아웃이 귀하의 요구에 맞습니까? IKEA 스피닝 휠을 교실에 통합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우리는 인쇄 가능한 템플릿의 선택을 만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