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 Point2Steve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은 휴대폰으로 대화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Windows PC용으로 구성된 종합 채팅 및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PC 버전에서는 여러 사람과 대화를 나누고, “스티커”를 보내고 카카오가 제공하는 소셜 네트워킹 기능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북미에 있는 우리들에게는 사회 활동의 측면에서 그다지 많지 않을 것입니다. PC용 카카오톡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카카오톡 PC는 PC와 모바일 기기를 편리하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연락 whetever에 머물 더 쉽게. 또한 PC용 카카오톡을 이용하면 어떤 나라에서든 다른 카카오톡 이용자도 무료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인스턴트 메신저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에서 잘 실행됩니다 10, 윈도우 8, 윈도우 8.1, 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XP 중 하나에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정. 카카오톡은 별도의 x64 버전으로 일반 채팅을 초월한 간편하고 무료 메신저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의 카카오톡 베타 버전을 즐겨보세요! 카카오톡(베타) * 전 세계 무료 채팅 친구의 특징은 카카오톡과 는 거리가 멀다. 하루 중 언제든지 일대일 또는 그룹으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과 벽지 컬렉션의 배열과 채팅 여분의 재미를 확인합니다. * 수신 및 다운로드 파일 보내기 및 채팅방에서 사진, 비디오 및 기타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 다 쉽습니다. * 원격 로그 아웃 및 잠금 모드 원격 로그 아웃은 항상 안전하게 카카오톡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서둘러 책상에서 단계 경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잠금 모드를 활성화하여 데이터를 자동으로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컴팩트 오버레이 새로운 메시지를 확인하고 바로 쉽게 회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컴팩트 오버레이 기능을 사용하면 앱이 항상 화면 상단에 표시됩니다. 휴대폰에 앱이 있어야 하지만 온라인으로 파일을 친구와 공유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채팅에 데이터 형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행과 열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할 때 이상적입니다. 동시에 인터페이스에서 글꼴 변경 및 색상과 같은 서식 지정 기능을 사용하여 채팅 프로세스에 매력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채널 탭은 몇 가지 관심사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있는 섹션입니다. 스포츠 뉴스 나 뉴스를보고 관심이 있다고 생각해 봅시다.

기사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많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사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러한 활동을 기반으로 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전에 그들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도 경우에도 새로운 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친구를 사귀고 다른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의 비즈니스 홈입니다. 좋아 지금 안드로이드와 IOS는 PC의 안락에서 카카오톡 소프트웨어를 즐길 윈도우 폰 사용자를 위해 잡을하시기 바랍니다 화상 통화를 가지고있다. 라이브, 카카오톡 채팅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룹 채팅에서 좋아하는 친구 나 가족과 채팅및 LIVEing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안드로이드에 카카오를 사용하고 있지만 최근 윈도우 폰에 설치되었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1 때문에 카카오에 실망합니다. 음성 통화 2가 아닙니다. 메시지 버튼을 누르면 종료됩니다.

업데이트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설치, 그것은 당신의 휴대 전화와 동기화, 그래서 당신은 문제없이 메시지를 쓸 수 있습니다. 이미지, 음성 파일, zip 파일, 문서 등 다양한 파일 형식으로 최대 100MB의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PC 또는 모바일 장치와 즉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보아오스요, a 다른 사람이 카카오톡 채팅을 보는 것을 경계한다면 채팅방의 투명성을 변경합니다. 각 또는 모든 채팅 방에 대한 투명성을 설정 편리한 회의 관리, 게시판! 공지 사항 및 투표 기능을 통해 회의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소중한 순간을 게시판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