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워킹데드 시즌 2 다운로드 – Point2Steve

워킹데드 시즌 2 다운로드

정말이 업로드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즌 3에 대한 어떤 단어? 텔테일의 워킹 데드: 시즌 1은 비디오 게임 역사상 최고의 스토리텔링 중 하나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연대기를 계속 얻을. 그리고, 첫 번째처럼, 공포와 여기에 많은 느낌을 기대합니다. 아니, 심각하게, 사람들은 첫 번째 게임에서 에피소드 3과 5만큼이 게임에서 울었다. 이 게임의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용감한 EXVIUS와 구세주의 타워와 같은 우리의 다른 모험 게임을 보십시오. Dir_0 =C:사용자관리자문서텔테일 게임워킹 데드 [1432207890] Dirs=1 Dir_0=C=C=사용자관리자문서텔테일 게임워킹 데드 하이 워킹 데드 하이 어디 워킹 데드 하이? 코덱스 사이트와 이 웹 사이트와 유사한 모든 사이트 ? 정말이 웹 사이트와 코덱스 웹 사이트 어떤 유사한 사이트를 사랑 ? 1. 메뉴를 시작으로 이동 한 다음 텔테일 게임 내부의 문서는 여기에 폴더가 될 것입니다 ” C:사용자 관리자 문서 Telltale 게임 ” 워킹 데드 변경 – 시즌 1 워킹 데드. 이 위치에 대해 다른 경로가 있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2. 그런 다음 워킹 데드 시즌 1 폴더의 위치로 이동 아마 여기에 ” C :프로그램 파일 워킹 데드 – 시즌 1 ” 또는 그냥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당신의 워킹 죽은 시즌 1 아이콘 다음 오픈 파일 위치에 선택합니다. 파일 “goglog ” 그것을 열고 아래로 스크롤 다운이있을 것입니다 : – 당신이 시즌 1에서 만든 결정 400 일 시즌 2의 이야기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로버트 커크먼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만화책을 기반으로 – 클레멘 타인으로 재생, 고아 소녀는 빠르게 성장하도록 강요 그녀의 주위에 세계에 의해 – 2012의 올해의 게임 에 속편은 그것을 시도, 작동하지 않았다. 작성 했을 때: Dir_0=C:사용자관리자문서텔테일 게임워킹 데드 [1432207890] 무슨 뜻이었습니까? 난 단지 Dir = 1을 가지고 당신이 쓴 다음. 그곳에 있어야 했을까요? 나는 그것을 추가해야했다? 마지막으로, 시즌 1을 수정한 것을 본 것은 시즌 2와 어떻게 작동해야 할까요? 시즌 2에서는 워킹 데드가 다시 해냈다. 그것은 첫 번째 시즌이 끝난 직후에 일어난다. 의미, 당신은 예기치 않은 방법으로 오래된 친구를 발견 할 것이다 새로운 문자를 만날 것입니다. 하지만 구글 플레이를 사용하기 400시간 전에 워킹 데드 시즌 1을 플레이했다면, 시즌 2에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전 게임에서 무엇을 했든 시즌 2에 영향을 미칩니다. 워킹 데드: 시즌 2는 터치스크린으로 잘 변환되어 마우스로 사냥하는 대신 대화를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시즌 1 ” 을 제거한 다음 저장하고 종료하면 시즌 2에서 저장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플레이! 이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 웹 사이트를 지원해야하지만 안녕하세요, 워킹 데드 : 새로운 국경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곳을 알고 계십니까? 혼자 아무도 달릴 수 없는 텔테일의 새로운 게임은 이제 클레멘타인의 구두에 빠지게 됩니다 – 리가 첫 시즌에서 돌보던 같은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