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크롬 인터넷 영상 다운로드 – Point2Steve

크롬 인터넷 영상 다운로드

오페라 나는 SaveFrom.net 도우미를 사용, 또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합니다. 워터 폭스1 유튜브및 DownThemAll에 대한 비디오 다운로드를 클릭 (레거시 확장). 나는 유튜브에서 다운로드 4K 비디오 다운로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 무료 비디오 다운로더를 찾을 수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easy-video-downloader/eaicplkoeceoelookkiaeekhodehdhde “쉬운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free-video-downloader/ppgadljdflpomdcdacknofppeejgmjdn?hl=de” 링크는 오류 404(찾을 수 없습니다)로 연결됩니다. 나는 지금 내 크롬에 그것을 가지고 있고 나는 크롬 (내가 찾은 최고의 하나입니다)와 다른 컴퓨터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크롬 웹 스토어에서보기 확장을 위해 링크 (설치된 컴퓨터에서)를 시도하고 나는 동일한 404 오류를 얻을. 그것은 웹 스토어가 더 이상 없는 것 같다. 누구든지 내가 그것을 얻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링크를 알고 있습니까? HD 비디오 다운로더는 인터넷에서 음악과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위한 또 다른 옵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페이스 북, 데일리 모션, Vkontakte, 블립, 메타 카페와 휴식, 다른 사람의 수천 중 거의 모든 웹 사이트와 함께 작동합니다. 크롬에 대 한 모든 3 개의 비디오 다운로드 확장 잘 작동 하지만 가끔 문제가 있었다. 예를 들어, 비디오 다운로더 프로페셔널이 페이지에서 재생된 주요 동영상을 감지하지 못하거나 확장 프로그램이 실제 동영상 대신 “가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9개의 최고 비디오 다운로더 확장 목록을 확인하세요. 당신은 여기에 안드로이드에 크롬 확장을 설치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Google 크롬 웹 브라우저는 텍스트, 이미지, 음악 및 비디오를 포함한 다양한 미디어 파일을 지원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경우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저장된 파일은 자동으로 지정된 다운로드 폴더에 배치됩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비디오 파일은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컴퓨터에 저장될 수 있습니다. Flash 비디오 다운로더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도구 모음 옆에 있는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여러 가지 비디오 품질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FBDown 비디오 다운 을 확인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또 다른 프로그램입니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 북. Facebook 다운로더를 사용하면 표준(SD) 및 고화질(HD) 품질로 소셜 미디어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쉽게 작동: 그들 중 하나가 타임 라인에 표시 될 때, 당신이 해야 할 모든 다운로드를 시작 하려면 주소 표시줄 옆에 해당 버튼을 클릭. 그냥 유튜브 DLG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오픈 소스. 구글 크롬이 그것을 차단 할 수있는 기회가 아닙니다. 구글 크롬의 공식 웹 스토어에서 비디오 다운로더에 대한 빠른 검색은 당신이 설치할 수있는 백 개 이상의 서로 다른 확장을 보여줍니다. 모든 다중 사이트 확장, 그리고 많은 잘 작동 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그것을 시도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비활성화 처럼 보인다, “오페라에 추가” 표시 되지 않습니다-만 “오페라를 다운로드”. 웹사이트 링크가 있는 “YouTube Downloader” 확장 기능 중 하나이므로 표시되지 않지만, YT의 이전 버전에서만 작동하지만 그렇게 작동하도록 할 수 없다고 댓글은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