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러브콘서트 더 무비 다운로드 – Point2Steve

러브콘서트 더 무비 다운로드

4인조 미국 얼터너티브 록/팝 펑크 밴드 인 Lit는 오렌지 카운티 캘리포니아 출신으로 1988년부터 함께 해왔습니다. 블랙 베일 브라이즈는 2006년 오하이오 주 신시내티에서 결성된 미국 록 밴드로, 현재 캘리포니아 할리우드에 거주하고 있다. 1992년에 결성된 미국 기독교 누 메탈 밴드로, 현재 소니 산도발, 우브 베르나르도, 트라 다니엘스, 마르코스 쿠리엘로 구성되어 있다. 아마란테는 2008년 결성된 스웨덴 예테보리 출신의 금속 밴드입니다. 데뷔 이래 3장의 스튜디오 앨범을 발매했으며, 앞으로 가장 흥미진진한 유럽 메탈 밴드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8.30pm까지 “시스템! 시스템!” 그들은 아마도 심지어 건물 밖에서들을 수 있는지 궁금해 너무 큰 성장했다 … 3 Doors Down은 미국 미시시피 출신의 미국 록 밴드입니다. 그들은 거의 10 년 전, 1996 년에 형성. 그들의 음악 스타일은 포스트 그런지의 요소와 하드 및 대체 록의 조합이다.

킬스위치 인에이트(Killswitch Engage)는 미국의 메탈코어 밴드로, 연마성, 강렬한 사운드로 유명하다. 그들은 또한 팝 컨스트럭스를 취하고 자신의 nihilistic 스타일로 다시 작업하는 것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모션리스 인 화이트 (2005년 결성)는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스크랜턴출신의 미국 금속 밴드로, 현재 두려움 없는 레코드에 서명했다. 2005년 우리 마을에서 공연을 하러 오기 전에는 3 Doors Down을 들어본 적이 없었지만, 친구들중 한 명과 함께 콘서트에 가자고 권유를 받았다. 정말 공연을 준비하고 싶었기 때문에 가서 …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 본사를 둔 얼터 브리지는 인기 있는 하드 록 액트 크리드의 잔해에서 형성되어 과거 의 연기 이후의 그런지보다 더 선율적이고 금속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Disturbed (1996년 결성)는 2000년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 출신의 “The Sickness”로 데뷔한 이래 하드 록의 미학에 더 가깝게 다가온 미국 헤비메탈 밴드로, 2009년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 출신의 노스레인(2009년 결성)은 2011년 소포모어 앨범 “Singularity”로 잘 알려진 호주 5피스 메탈코어 밴드로, 2011년 소포모어 앨범 “Singularity”로 잘 알려져 있다. 두 개의 매우 격렬한 파벌로 금속 군대를 분할하고 그 지금 수십 년 지속된 강렬한 논쟁이있다: 사제 또는 처녀? 일부 합리적인 팬들은 측정, 레벨 향하고 유지하기 위해 관리 … 2003년 호주 빅토리아 주 워남불(Warrnambool) 마을에서 온 에어본은 기타와 거친 보컬로 구동되는 클래식 록 사운드로 다시 주류를 이리저리 가져왔으며, 인기 있는 코러스를 장식했습니다. 키스는 미국 록 밴드로, 1973년부터 하드 록, 헤비메탈, 글램 록 등 미국 뉴욕, 뉴욕, 미국에서 결성되었습니다. 프랑스 바요네 출신의 Gojira는 진보적, 죽음, 쓰레기, 수학 금속의 요소를 혼합하여 절충주의적이고 예측할 수 없는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프랑스의 금속 밴드입니다. Daughtry는 노스캐롤라이나에 기반을 둔 록 밴드로, 5번째 시즌 미국 아이돌 참가자 크리스 도트리가 이끌고 있습니다.

90 년대 그런 지 개척자 진주 잼뿐만 아니라 같은 대체 식사 행위와 같은 영향에서 소리를 채택 … 부시는 영국 런던 출신의 영국 록 밴드이다. 1992년 런던에서 결성된 이 음악은 얼터너얼 록, 포스트 그런지, 그런지 장르를 다루고 있습니다. 볼비트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결성된 덴마크의 금속 밴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