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레바 게임 다운로드 – Point2Steve

레바 게임 다운로드

레바는 1988년 4월 25일에 발매된 미국 출신의 가수 레바 맥커니(Reba McWhole)의 15번째 스튜디오 앨범이다. 사라는 고도로 생산및 오케스트라 베이커스 필드 같은 소리로 대체 할, 나라의 내 종류의 혼키 톤 안정 스틸 기타와 바이올린과 내가 당신을 위해 거래를 가지고있다. 이는 그녀의 세 번째 #1 컨트리 앨범이자 두 곡인 `나는 그가 어떻게 느끼는지, 그리고 올드 게임에서 새로운 바보가 어떻게 느끼는지 알고 있다`는 빌보드 컨트리 싱글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기 때문에 앨범 판매량은 감소하지 않았다. 엘라 피츠제럴드(Ella Fitzgerald)가 유명해진 오래된 재즈 보컬 스탠다드의 리메이크곡이 #5. 아레사 프랭클린이 유명하게 만든 노래인 존경도 커버되었다. 우리는 Reba의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1. 스마트 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iOS 기기에서 앱 스토어에 액세스하거나 안드로이드에서 구글 플레이. “크라우드컴패스 참석자 허브”를 검색합니다. *블랙베리 또는 Windows 전화를 사용하는 경우 이 단계를 완전히 건너뜁니다.

여기에 있는 앱의 웹 버전인 https://crowd.cc/reba2 사용해야 합니다. 앱을 설치합니다. “크라우드컴패스 참석자허브” 앱을 찾은 후 다운로드 또는 설치중 하나를 탭합니다. 설치 후 홈 화면에 새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3. “REBA”를 검색합니다. “AttendeeHub” 앱을 열고 “REBA”를 검색한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4. 로그인. 자동으로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으면 화면 왼쪽 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고 `더 많은 기능을 보려면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앱에서 제공되는 단계를 따르십시오.**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경우 휴대 전화에서 확인 이메일을 여는 것이 좋습니다.

“Reba to the Rescue”© 재즈, 학습 및 사랑의 요소를 결합한 어린이 독서 시리즈입니다! 레바는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좋아하는 “파인트 크기의 공주”입니다! 학업에서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Reba는 도움과 격려로 구조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으며 기꺼이 구조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어린 아이들은 자신의 모양, 색상과 기본 수학을 배우는 동안 재미를해야합니다! 모든 학습 게임 외에도 그래미 상을 수상한 sextet Take 6은 알파벳 노래의 “스윙”버전을 노래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일상 활동 내에서 교육을 계속하는 어린 아이들과 부모를 격려합니다. 덧셈 / 뺄셈 게임아이들은 해결하기 위해 기본 수학 방정식을 부여합니다. 부모는 또한 자녀를 돕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각 게임은 정답 또는 오답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에 관계없이 선택에, 레바는 사랑스럽게 지원, 축하하고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를 격려! ABC 송 ABC 노래는 그래미 상을 수상한 sextet Take 6이 등장하는 비디오입니다. 알파벳은 아이들이 기억하고 즐길 수있는 학습 도구가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여러 번 반복됩니다! 모양 게임아이들은 모양의 배열로 제시하고 각 항목의 올바른 모양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 프로필 설정에 액세스합니다. 로그인한 후 메뉴 화면 상단의 기어 아이콘을 탭하고 “프로필 편집”을 선택합니다. 2. 당신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쉽게 링크드 인, 트위터, 및 / 또는 페이스 북 계정으로 프로필 정보와 헤드 샷을 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