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무선랜 드라이버 다운로드 – Point2Steve

무선랜 드라이버 다운로드

옵션 1 — 수동으로 – 온라인에서 정확히 올바른 드라이버를 찾고 다운로드하여 단계적으로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WiFi 어댑터 드라이버를 이런 식으로 업데이트하려면 컴퓨터 기술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하드웨어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WiFi 어댑터의 최신 드라이버를 검색하여 수동으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하드웨어의 정확한 모델 번호와 호환되는 드라이버 및 Windows 버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인텔 와이파이 링크 5100 PROSet / 무선 기술 와이파이에 대한 무료 드라이버는 어디에나있다. 그러나 누락되거나 오래된 WiFi 어댑터 드라이버로 인해 컴퓨터가 WiFi에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항상 WiFi 어댑터 드라이버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시스템에 대한 올바른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한 후 다운로드한 파일을 두 번 클릭하고 화면의 지침에 따라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참고: 이 소프트웨어 릴리스 버전에는 인텔® 무선 7265 제품군(Rev.C), 인텔® 듀얼 밴드 무선 AC 3160 및 인텔® 무선 7260 제품군 어댑터용 새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용 가능한 최신 드라이버에 대해서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WiFi 어댑터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WiFi 어댑터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업데이트할 시간, 인내심 또는 컴퓨터 기술이 없는 경우 드라이버 Easy로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실행 중인 시스템을 정확히 알 필요가 없으며 잘못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위험을 감수할 필요가 없으며 설치 시 실수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드라이버 쉬운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액세스 포인트를 감지하지 못한 릴리스 5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나는 브로드 802.11n Rel. 4.1에서 업그레이드하려고했는데 의심스러운 네트워킹 문제가 내 컴퓨터를 충돌했기 때문입니다. Rel. 4.8을 사용하면 54.0Mbps에서 802.11g 라디오를 감지하고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의심 내 엔비디아 마더 보드 NIC입니다. . 귀하의 조직 사용에 대한 사용, 귀하는 본 계약에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합리적인 수의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으며, 귀하는 에 동의합니다. 정부의 제한된 권리. 소프트웨어에는 “개인, 비상업적 사용이 제한되며, 802.11n 채널의 검색이 끊어진 경우 별도의 수정 사항의 백업 사본 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상표 또는 기타 지적 재산권. 귀하는 지원을 이전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인텔의 특정 목적. 인텔은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해 보증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일부 관할권은 배제 또는 후임자 도 를 금지합니다. 정부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귀하의 제품의 기존 최종 사용자에 대한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 업데이트, 인텔이 통보를 받은 경우에도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음을 인정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인텔은 인텔의 독점적 권리를 명시적으로 부여하지 않습니다. 계약자 또는 제조업체는 인텔이 여기에 명시된 대로 해당 부분과 함께 제공되는 라이선스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옵션 2 — 자동(권장) — 가장 빠르고 쉬운 옵션입니다. 그것은 모든 단지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이루어집니다 -쉽게 당신은 컴퓨터 초보자 인 경우에도.

인텔이 납품한 후 90일 동안 이 소프트웨어 및 관련 자료(총칭하여 – OEM)의 원래 장비 제조업체인 경우 “OEM 라이센스” 결함을 사용하거나 로드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