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reflect 다운로드 – Point2Steve

reflect 다운로드

Macrium Reflect의 상용 버전을 평가하려면 ReDeploy를 제외한 모든 고급 기능이 포함된 30일 평가판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월요일에 드라이브를 일찍 백업합니다. 그리고 목요일에 내 하드 드라이브는 새로운 게임을 실행 한 후 튀김. 나를 위해 행운은 또 다른 하드 드라이브가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3 시간처럼 실행했다 그들을 교환했다. 오래된 드라이브는 250GB였고 5gb의 여유 공간 처럼 새로운 드라이브는 350gb 의 백업을 저장하기 위해 외장 드라이브를 구입하고 황금 감사 macrium 반영합니다. 당신은 내 노트북을 저장! 새롭고 더 큰 하드 드라이브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과정에서, 나는 나중에 사용할 프로그램을 결정, 내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하기 위해 Download.com 여기에서이 프로그램과 1 다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했다. (나는이 하나를 사용했다.) 나는 또한 뿐만 아니라 2 파티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내가 다운로드 한 프로그램 중 하나는 내 컴퓨터에 3 다른 웹 브라우저의 홈 페이지와 검색 엔진을 납치 야후 트로이 목마내 새로운 하드 드라이브를 감염. 수동으로 다시 변경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한 컴퓨터 레지스트리에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내 컴퓨터에서 야후 바이러스를 얻기 위해 나에게 3 일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부팅 할 때 오류가 실행되고 운영 체제에 들어가기 위해 한 번 더 부팅해야합니다. 나는 강력하게 내 문제에 대한 에이전트로이 프로그램을 의심. 그러나 나는 그것이 정확히 어떤 프로그램이 악당이었다 알아낼 수 때까지 나는 그것을 3 별을 준 확실하지 않다.. 나는 오랜 시간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사용자였다. 나는 최근에 새로운 노트북을 구입하고 아크로니스 TI 2014에서 아크로니스 TI 2016에 “업그레이드”했다. TI 2016에 대한 긴 문제 목록이 있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작업 부트 디스크를 만들 수 없음, 다른 Acronis 제품에 대한 잔소리 (실제로 구입 한 제품에서 발생하지 않아야함), 단순히 작동하지 않은 기능 / 기능이었습니다. 나는 Macrium 반사의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그냥 일했다. 나는 무료 버전이 얼마나 좋은 경험하면 나는 같은 날 전체 라이센스를 구입했다.

그것은 매우 똑바로 앞으로 사용하기 간단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그냥 작동 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문제를 촬영하고 내 하드웨어와 함께 작동하도록 노력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었다. I have a brand new Dell XPS 15 9550 that has very new, what I would consider to be fairly bleeding edge technology. 나는 또한 시너지 NAS에 백업. 그것은 매우 빠르며, 아크로니스와 함께 했던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Macrium Reflect 7 무료 에디션은 지금 다운로드 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버전 6에서 사용할 수없는 여러 가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이제 가정및 비즈니스 용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되었습니다. 내 SSD가 추락했습니다. 그런 다음 노턴에서 유령이 UEFI 환경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HP 복구 파티션을 복구, 이는 당신에게 `일 1`드라이브를 제공하고, 내 소프트웨어를 모두 다시 설치하고 내가 SSD를 복사 할 수 있었다 데이터를 백업 (나는 그것을 읽을 수 있지만 그것에서 부팅하지). 그런 다음 나는 SSD에 HDD를 복제하는 반사 말했다.

완벽. 내 EFI 파티션, 윈도우 OS 숨겨진 파티션, 내 `C`파티션을 복사. HDD를 분리하고 재부팅하고 SSD가 나타났습니다. 내 HDD를 다시 연결하고 재부팅. SSD는 잘 재부팅. 나는 8 분 에 70 GB를 백업했다. 그런 다음 복원을 수행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복원하는 데 20 분이 걸렸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이제 SSD를 부팅하고 실행중입니다. 그런 다음 유료 버전을 구입하여 암호 보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내가 필요한 모든 무료 버전이었다, 하지만 $44 나는 오히려 그들을 지원할 것입니다.

모두가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나는 그들이 사업에 머물 수있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한마디로, 좋은 프로그램. 또한 시만텍의 시스템 복구를 처음 시도했기 때문에 유령에 익숙해졌지만 그건 재앙이었습니다.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를 다운로드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부팅 가능한 DVD 또는 USB 썸 드라이브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다운로드 나는 macrium의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하여 오류없이 매번 완료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누가 그것이 얼마나 좋은 또는 나쁜 알고, 그냥 서버에 파일을 넣어, 나에게 링크를 제공하고 나 자신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완벽하게 기능!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