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옛사랑 mp3 다운로드 – Point2Steve

옛사랑 mp3 다운로드

음악에 대한 사랑은 볼리우드의 전제 를 넘어 확장됩니다. 매일 당신은 재능있는 뮤지션에 의해 새로운 음악 릴리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이 온라인으로 음악 앨범의 힌디어 노래 다운로드에 갈 때 온라인으로 많은 신진 재능의 진정한 재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랑 노래. 나는 몇 가지를 듣고 행복 해요, 나는 당신이 좋아하는 영화에서 노래를 선택하고 재생 목록에 추가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saregama는 이미 당신을 위해 힌디어 노래 다운로드를 쉽게 하기 위해 명확하게 이러한 옵션을 정렬한 2000 년에 놓친. 우리는 당신에게 낭만적 인 사랑 노래 80 년대 90 년대 재생 목록을 가지고 – 가장 큰 사랑 노래 70 년대 90 년대 컬렉션 믹스 테이프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만지지 않으려면, 음악보다 더 나은 방법이 있을 수 없습니다. 사레가마의 카르반은 5,000곡의 엄선된 노래를 소장하고 있는 음악 플레이어입니다. 청취자는 벵골어, 마라티어, 타밀어와 같은 다른 언어에 대한 카르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행 시 카르바안 미니를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사랑은 국경과 언어를 초월합니다. 다른 언어 그룹에 속하는 사람들의 요구와 취향을 달래기 위해 사레가마는 별도의 지역 음악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레가마에서는 마라타어, 구자라트어, 벵골어, 말라얄람어 등 다양한 지역 언어의 노래뿐만 아니라 힌디어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음악 장르에 대해 말할 때, 가잘은 스스로 장소를 만드는 종류입니다. 노래에서 일부 단어를 기억하고 온라인으로 듣고 싶은 시청자는 알파벳 순으로 좋아하는 숫자를 서핑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당신의 마음에 드는 노래 가사가 시작되는 알파벳을 클릭하고 당신은 많은 옵션을 제시한다. 당신은 쉽게 단지 Rs. 4에서 힌디어 노래 MP3 버전을 선택하고 스마트 폰이나 노트북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 음악 애호가들은 특정 시대의 음악에 대한 열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레가마는 10년마다 별도의 목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청자는 쉽게 온라인 노래의 무리에서 순식간에 오십 또는 육십에서 노래를 선택하는 것을 발견 할 것이다. 힌디어 노래 MP3 음악은 최신 영화의 노래도 포함 Rs. 4에서 사레가마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 힌디어 히트곡으로는 `에크 도 틴`, `하와 하와이`, `제이 자이 시브 샨카르`, `하와 케 사트 사트`, `텔 말리쉬, 사르 조 테라 차크레이`가 있다. 이 노래들은 각각 변화하는 시대와 음악이 어떻게 다른 시대의 청취자들의 마음에 어떻게 영향을 주었는지를 반영한 것입니다. 여기에 다른 영화에서 노래를 찾을 https://www.saregama.com/artist/kishore-kumar_3588/albums?d_type=2 영적으로 경사 는 사레가마에서 영적 노래 컬렉션을 통해 위안을 찾을 확신합니다. 사레가마에서 바잔, 만트라, 커탄, 슈투티히스 의 광범위한 목록에서 선택하십시오. A.

가장 로맨틱한 힌디어 곡은 `라그자 게일`, `험 아켈유히`, `예찬사 로샨 체라`, `아찰 미 사자 르`이다. 우울함을 느끼게 하는 슬픈 노래는 `험텀 세 주다 호크`, `랑 오어 누르 키 바라트`, `아지브 다스타안 하인 예`이다. 옛 힌디어 애국노래 의 목록 상단 노래는 `아예 미어 피아레 와탄`, `아예 단순한 와탄 케 로고`와 `난하 문하 라히 후`입니다. 사레가마는 전통을 지키는 것을 믿고 민속 음악에 많은 비중을 부여합니다. 청취자는 다른 펀자브, 라자스탄, 아삼과 인도의 외딴 주에 속하는 여러 다른 민속 노래 목록에 의해 경외하고 자신의 독특한 음악 유산을 수행 할 수밖에 없다. 사레가마는 모든 시간의 최고의 가잘의 별도의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