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애플 지원 다운로드 – Point2Steve

애플 지원 다운로드

구매를 고려 중인 제품에 대해 질문하고 싶다면 귀찮게하지 마십시오.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항상 일련 번호를 요청합니다. 정말 성가신 애플 시계에 대 한 질문을 할 수 없습니다. 장치를 소유하고 있다면 훨씬 쉬울 수 있으며 대부분의 직원은 도움을 줄 방법과 그들이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연결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으며 매우 좋습니다. 그냥 부끄러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질문을 장치를 소유해야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Apple 지원 앱은 Apple의 최상의 옵션에 대한 맞춤형 가이드입니다. 제품 및 질문에 맞는 기사로 답변을 찾아보세요. 전문가와 즉시 전화, 채팅 또는 이메일 통화, 또는 편리한 경우 콜백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Apple Store 또는 가까운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수리를 받으세요.

애플 지원은 도움이 여기에 있다. 특정 기능은 일부 국가 또는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디지털 콘텐츠 및 구독에 기프트 카드를 사용합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끔찍한 UX의 놀라운 예입니다, 당신은 백 엔드 UX의 예가 어떻게 생겼는지 대학생을 가르 볼 때 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 : 인터넷 연결이 잘리는 경우 (예를 들어 지하철을 타는 경우), 어떤 이유로 당신은 입력을 계속 할 수 없습니다 – 다른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연결이없을 때 전송되지 않습니다하지만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curren입니다 문장을 완료 할 수 있도록 거부 타이핑. 이에 대한 합리적인 변명은 없습니다. 둘째: 외국에 있고 지원팀에 연락하는 경우, 어떤 이유로 AI는 사용자의 위치가 Apple ID가 아닌 언어를 선택한다고 생각합니다. 진지하게 지금 프랑스에 있다고 해서 프랑스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누가이 말도 안되는 “디자인”??!? 세 : “메시지가 전송될 때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이것은 대부분 거짓입니다.

당신은 아마 알림을받지 않습니다 채팅의 담당자는 채팅을 종료합니다. Apple에서 구입하거나 다운로드한 앱에 대한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의 응용 프로그램 리뷰를 작성하지만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해야.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정보를 찾기 쉬운, 그리고 – 필요한 경우 –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 애플 지원 사람들과 채팅 할 수 있습니다 *… 항상 예의 바르고, 정중하고, 친절하고, 완전히 전문적입니다. `나는 답을 모른다,하지만 난 당신을 위해 그것을 찾을 수있는 동안 보류`말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 그리고 그들은 완벽한 대답, 재약제, 정확하고 유익한 로 돌아온다. 그리고 두 번의 경우, 천재 바에 애플 스토어에 가서 조언을했다, 그들은 나에게 편리한 상점에서, 거기에 약속을 예약했다.

응용 프로그램과 그것을 운영하는 사람들 모두 매우 충분히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최근에 작동을 중단 한 결함이있는 AirPod에 대해 물어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잘 가고 있었다 “글렌” 도움이 되었다, 그녀의 영어에도 불구 하 고 시간에 더 이상 대화를 만든 의심 했다. 나는 그 때 나는 교체에 가입 할 때 그것에 대해 물어 야하고 £ 65의 지불을 요청 한 후 보증금으로 내 계정에서 돈을 꺼내 것이라고 들었다. 나는 이것을 감당할 수없는 학생이기 때문에 “캐리 인”옵션에 대해 묻기 위해 돌아왔을 때, 나는 그녀가 입력을 시작할 때마다 볼 수있는 “Glen”을 입력하기 시작했습니다. 입력을 시작하자마자 대화는 “더 이상 도움이 필요합니까”라고 말하고 즉시 “Apple 지원에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끝났습니다. 나는 그녀가 채팅을 떠나 무엇을 해야할지 궁금 떠나 얼마나 열망에 전혀 감동하지 않았다. 이 AirPodS를 대체 할 수있는 충분한 돈을 가지고 나에 관해서이 기회 때문에, 나는 내가 AirPods를 다시 연결하려고 시도하고 그들은 여전히 너무 작동하지 않는 다른 애플 지원 담당자에게 설명하는 또 다른 시간을 보내야한다. 전혀 행복하지 않습니다.

Apple 컴퓨터 또는 관련 장비에 대한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가져옵니다. iPhone에서 Apple ID를 변경하려고 시도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내가 애플을 통해 삭제 한 내 이전 애플 ID에 암호를 요구, 어떤 이전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