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중고딕 다운로드 – Point2Steve

중고딕 다운로드

글꼴 패밀리: BankGothic-MediumFont 하위 패밀리 식별: 일반 고유 식별자: DHBK Tp.HCM:231:BankGothic-MediumFull 글꼴 이름: BankGothic-MediumVersion: 1.0Postscript 글꼴 이름: BankGothic-Medium 글꼴 이름: BankGothic-Medium 글꼴 이름: BankGothic-Medium 글꼴 이름: BankGothic-Medium 글꼴 이름: BankGothic-Medium 글꼴 이름: 글꼴을 설치 하 고 사이트에이 코드를 추가 하는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 합니다 (열기 태그 직후에 붙여넣기) CS 스타일, CS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의 매력적이고 개별적인 외관을 위해 효과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지금 이 웹 폰트에 사용해 보세요! 아래의 샘플 텍스트를 편집하거나 색상과 크기를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한 일을 평가하도록 요청, 같은 우리를 넣어 : . 당신은 우리의 서버에서 다운로드하지 않고, 귀하의 사이트에 글꼴 프랭클린 고딕 매체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 아래의 지침을 따르는 것입니다 : 지금이 글꼴을 보십시오! 아래 컨트롤을 사용하여 텍스트 문자열과 모양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1902년 미국 형 창업자 회사인 모리스 풀러 벤턴이 설계한 프랭클린 고딕은 여전히 가장 널리 사용되는 산세리프 서체 중 하나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원래 단 하나의 무게로 발행, 프랭클린 고딕의 ATF 버전은 결국 다섯 개의 추가 가중치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다, 하지만 빛또는 중간 무게는 이제까지 개발되지 않았다. 1979년 ATF의 허가를 받아 ITC는 로마와 기울임꼴로 책, 중간, 데미, 헤비 의 4가지 새로운 가중치를 개발했습니다. 빅터 카루소가 디자인한 ITC의 새로운 웨이트는 원래의 페이스의 특징과 일치하지만, 약간 확대된 소문자 x 높이를 특징으로 합니다.

ITC 프랭클린 고딕은 또한 약간 응축 소문자 a-z 알파벳을 갖추고 있습니다. 1991년 ITC는 보스턴의 글꼴 국에 ITC 프랭클린 고딕(Franklin Gothic)의 응축, 압축 및 추가 압축 버전을 제작하도록 의뢰하여 설계의 유연성과 유용성을 높였습니다. . 이 글꼴은 작성자 속성이며 공유웨어, 데모 버전 또는 공용 도메인입니다. 다운로드 버튼 위에 언급 된 라이센스는 단지 표시입니다. 아카이브의 readme 파일을 보거나 표시된 저자의 웹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의심스러운 경우 그에게 연락하십시오. 저자/라이선스가 표시되지 않는다고 해서 정보가 없기 때문이라고 해서 무료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구매”를 클릭하고 시스템은 당신에게이 글꼴 또는 유사한 지금이 웹 글꼴을 시도 구입하는 가장 좋은 가격을 보여줍니다! 텍스트를 입력하고 `샘플 텍스트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