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reating default object from empty value in /home/point28/public_html/wp-content/plugins/wptouch/core/admin-load.php on line 106
서든스트라이크2 다운로드 – Point2Steve

서든스트라이크2 다운로드

서든 스트라이크 2, 미국에서 겸손한 발판을 얻은 유럽 숭배 히트에 대한 후속, 당신은 본격적인 캠페인과 함께, 다섯 국가 중 하나로서 차 세계 대전 RTS 행동에 종사 할 수 있습니다. 그 야망의 수준은 게임의 나머지 부분에서 꽤 평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서든 스트라이크 2 재미에 대한 잠재력의 공정한 금액을 보유하고 않습니다, 당신은 차 세계 대전 액션에 관심이 특히. 서든 스트라이크 II를 기반으로 멀티 플레이어 모드 RWG3.45의 전체 영어 버전. 대형 멀티 플레이어 맵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서든 스트라이크 3 : 승리를위한 무기와 SS3 : 마지막 스탠드가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압축을 풀고, 메인 폴더에서 rwg.exe를 실행하고, 친구를 찾고 플레이하십시오. 우리는 지역 사회를 위해 HAMACHI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기존 하마치 네트워크에 가입하려면 암호 1234로 네트워크 RWG3FE를 신청하십시오. Fireglow는 40개 이상의 새로운 미션, 별도로 또는 5개의 캠페인, 50개 이상의 새로운 유닛(총 150개 이상까지) 및 시나리오당 최대 1,000개의 활성 유닛을 특징으로 하는 속편으로 거의 백만 개의 판매자 서든 스트라이크를 따릅니다. 다섯 캠페인에서, 특정 차 세계 대전 의 이벤트에 따라, 당신은 충돌의 다양한 지점에서 다섯 개의 서로 다른 국가 중 하나로재생. 난이도순으로 독일(1943년), 미국(1944년), 러시아(1944-1945), 영국(1944년), 일본(1942-1945)이 참가하지만 순서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신 C&C(최근에 플레이의 즐거움을 가졌던)에 대한 패치도 좋지 않지만, 그래픽은 기능적이며, 한 번에 엄청난 수의 유닛을 화면에 표시하며, 전략에 중점을 두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단위는 멋지게 너무 상세한, 지형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그것의 모든 스프라이트 기반 2D, 그리고 곧 장군 같은 게임의 회전 시네마틱 을 경쟁 수 없습니다. 어쨌든, 비주얼은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전투의 두꺼운에서 매우 대기입니다. 당신이 이미 짐작할 수 있듯이, 그 때 문제를 닫습니다, 서든 스트라이크 2는 매우 원래를 즐기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전술적으로 무겁고 궁극적으로 현실적인 팬들은 필드 데이를 가질 것입니다 – 나머지는 너무 심각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속편은 공식에 개선하기 위해 많은 추가,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옵션을 추가, 캠페인에 더 깊이, 훨씬 더 단위 리얼리즘, 목록은 계속. 러시아어를 구사하는 커뮤니티에서 서든 스트라이크 II의 멀티플레이어 수정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모드는 여름 / 겨울, 정글, 사막에 대한 3 고유 의 균형을 포함, 이는 테스트 및 몇 년 동안 멀티 플레이어 전투와 토너먼트에서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단위와 개체, 독특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의 제비. 큰 멀티 플레이어 지도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생하려면 : 다운로드 및 압축을 풀고, 메인 폴더에서 rwg.exe를 실행하고, 친구를 찾고 즐기십시오.

우리는 지역 사회를 위해 HAMACHI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기존 네트워크에 가입하려면 암호 1234로 RWG3FE 네트워크를 신청하십시오. 행운을 빌어! 서든 스트라이크는 미국, 독일, 러시아의 캠페인을 선보였다. 서든 스트라이크 2는 일본과 영국 (그리고 50 개 이상의 새로운 단위)을 믹스에 추가합니다.